top of page

" 언제나 믿어요. "

* 이름 * 

 

앨럼 소타트(Alum Sotut)

 

 

* 성별 *

 

 

 

* 나이 *

 

27

 

 

* 키/몸무게 *

 

171cm/평균-3kg

 

* 영혼 *

* 성격 *

 

온화하고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거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요.

마주하는 대상이 인간인지, 동물인지는 상관하지 않아요. 그저 대상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 것이겠죠. 그러기 위해 상대방을 존중하며 언제나 존댓말을 사용한답니다.

 

감정선이 크지 않아 보통은 느긋하며 여유롭게 웃는 모습을 보이지만 화나거나, 서운하거나, 상처라는 표정도 가볍게나마 자주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발화점이 높고 침착하고 인내심이 있는 사람이라 무섭도록 화내는 모습을 볼 일은 거의 없을 거예요.

능청스럽게 웃으며 구는 행동 때문인지 사과를 할 때도 그다지 진심이 아니라 장난스럽다고 보이기도 했어요.

 

다정다감하고 친절하여 누군가 불안해하고 있다면 걱정해주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거에요.

차분해 보이는 분위기지만 장난치는 것도 좋아해요.

 

직업 특성 때문인지, 행동보단 먼저 상대를 관찰, 분석, 판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높은 체력과 끈기를 가지고 있답니다.

어두운 곳이나 생명의 위협이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일을 해결하려 한답니다.

 

모든 게 잘 될 것이라는 긍정적이며 낙천적인 성격을 보이는데 이는 대화방식에서도 나타나 상대방이 다소 어이없어하거나 피곤해하기도 했어요.

별자리나 혈액형별 성격 등의 유사과학을 믿지는 않지만 가볍게 이야기하며 노는 건 재밌어해요. 하지만 진심으로 믿고 얘기를 한다는 느낌이 들 때는 분명 걱정할 거에요.

 

남을 잘 미워하지 않아요. 누군가를 해친다고 해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겠지만, 서운한 감정이 들거나 상처받는 건 어쩔 수 없을 거예요.

* 기타 *

 

직업 - 생태학자

불의의 사고로 인해 후두에 손상을 입어 인공후두를 사용 중이에요.

쇄골 사이 부근에 수술 흔적이 있지만, 옷에 가려져 있어 보이는 일은 잘 없어요. 물론 보여진다 한들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을 거예요.

말할 때는 항상 음성보조기를 턱 아래 부근에 갖다 대서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기계의 도움을 받기에 일반적인 사람들의 목소리가 아닌 기계적인 목소리가 나지요. 물론 어조도 구현이 된답니다.

보조기를 잃어버린다면 대화를 하기 위해 수첩과 펜을 꺼내서 사용할 거예요.

 

양쪽에 검은색 귀걸이와 은색 이어커프를 하고 있는데, 상대방의 시점으로 왼쪽에는 나뭇잎 장식이 달린 이어커프를 하고 있답니다.

자연에 관심 있어서인지 몰라도 목걸이 또한 나뭇잎 모양 은목걸이를 사용하고 있어요.

취미로 액세서리 수공예를 하고 있어서 장식품 등에 아주 관심이 많아요.

* 텍관 *

bottom of page